[공지] Creative Coaching 첫 송년회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크리에이티브 코칭 수료생 여러분. 잘 지냈나요? 어떻게 지냈나요?
한 분 한 분 기억하고 있어요. 그리고 궁금했어요. 잘 지내시는지.
여건 상, 개개인 별로 인사 못 드렸지만, 올해가 가기 전에 인사 드리고 싶어서
작지만 송년회를 함께 가져봤으면 합니다.
네이버 밴드를 통해 모집된 아이디어들로 구성된 송년회 시간이 될 것 같아요.
많이들 오셔서
그리운 얼굴들 많이 비춰 주시고,
서로 안부 물어요.
기다릴게요.
희소 드림
일시: 2014년 12월 21일 일요일 오후 2시-5시
*혹시 1시 30분 즈음 일찍 오셔서 같이 송년회 할 강의장 꾸며 주실 분 있을까요? 수줍수줍
집에 분위기 연출할 만한 아이템 노는 거 가지고 와 주시면 환영!
장소: 상상마당 3층 강의실, 4층 아닙니다!
참가비: 따로 없어요! (대신 준비물이 좀.. )
참여 방법: 본 글에 덧글로 신청합니다. *작성예시: 몇 기/Being name, 0기/희소
<송년회 활동 구성>
-2015년 새해 목표 정하기, 2015년 12월 31일이 되기
- 칭찬샤워, 서로의 장점 찾기
- 무용유용
- 인사할 때, 서로 상대방 얼굴 그려주기(포스트잇)
- 1년 후, 자기 자신에게 편지 쓰기
- 1분 스피치 하기 - 어떤 주제로든 자유주제
네이버 밴드에 이런 아이디어들이 나왔습니다. 시간이 허락하는 한 다 해 보려고는 하는데 모르겠습니다 ^^ 분위기 봐서 가능한 것들 위주로 하려 합니다.
<준비물(중요!)>
그래서, 여러분은 오실 때에,
- 집에서 안 쓰는 것, 무용한 것 중 누군가에게 유용하다고 느껴지는 것 챙겨 오세요. 1개 이상!
- 그림을 그릴 일이 있으니, 자신이 쓸 색도구 원하는 거 몇 개 가지고 오세요. 다른 사람 얼굴 그려 주는 거 하려고요.
- 1년 후, 자기 자신에게 쓸 편지지와 봉투 가져오세요.
- 그리고 크리스마스 카드 새 거 한 개 가지고 와 주세요. 그 날 참여한 누군가를 위해 써서 서로 선물하려 합니다.
- 자신의 생각, 인식들을 기록할 노트와 펜도요!
- 자신이 먹을 양식 가져 오세요. 음료 및 간식이요. 맥주 가능합니다. 자신의 주량 만큼 챙겨 오세요! 안주도.
- *집에서 안 쓰는 펜 모두 가져와 주세요. 펜을 모아 필요한 곳에 기부하려 합니다.(참고: www.artistcoach.co.kr/274) 의외로 집에 안 쓰는 펜이 많아요. 모두 긁어 모아 오세요. 집도 깨끗이 정리도 되고, 필요한 나라에 기부도 된다는 것. + 펜팬 기부 프로젝트 홈페이지 (http://www.pen-fan.net/)
- 의상은 빨강을 포인트로 어느 아이템이든 좋아요! 드레스 코드는 빨강! RED!
역시, 크리에이티브 코칭 수업은 챙겨 올 게 많죠 ^^?
*참 이번 모임 하면서 조만간 진행될 MT에 대해서 이야기 나눌 거고요.
MT의 컨셉은 '질문'이며, MT에서 도출된 작품으로 상상마당에서 소규모 전시전을 할까 합니다.
송년회에서 만나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