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기록(정리중)>
[교육후기] 3Cs I Basic(20시간) 3/12(일), 3/19(일)
Artistcoach
2017. 3. 20. 11:17
[3Cs I Basic에서 가장 기억에 남거나 좋았던 점]
- 많은 동료와 이야기 함으로 배운 것을 응용, 실습해 볼 수 있었던 것이 좋았다. 무선해전. ]
- 코칭 철학이 매우 기억에 남고 좋았습니다.
- FT가 학생과 코칭 시연하는 것
- 철학
- 중립적 언어를 사용함으로써 코치의 편견을 버릴 수 있을 것 같고, 열린 질문을 하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연습이 필요함을 느꼈음.
- 실습의 시간들, 버디코칭
- 1) 합리적인 가격, 2) 많은 실습시간, 3) 참관, 재참여 가능, 4) 가으이자료에 '사례'동영상이 없다는 점 5) 내 질문을 다시 feedback 해 주는 점-고쳐주는 점
[만약 3Cs를 타인에게 추천한다면 어떤 프로그램이라고 말할까]
- 라이프 코칭은 그 어떤 상담 프로그램에 비해 마음 끌어내기에 좋은 교육이라고 생각합니다.
- 단순히 배우고 익히는 현장이 아니라 모두의 기운을 빌려 함께 성장하고 진실로 행위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필히 삶에 도움이 될 프로그램입니다.
- 코칭에 흥미를 갖게 된 사람들이 들으면 도움이 될 프로그램
- 나 자신을 좀 더 알고 싶으신 분에게.
- 좋은 질문을 하여 상대방이 스스로의 답을 찾을 수 있고, 본인 스스로 셀프코칭을 할 수 있는 질문법도 배울 수 있다.
- 자격증과는 무관하게 우선은 본인의 상태를 알아보고, 돌아보고, 위로해 줄 수 있는 시간이라고 온전하고 무한한 잠재력이 가진 사람임을 강조해주고 싶음.
- 코칭을 이해하는 데, 처음 받아들이는데 탁월한 프로그램(교육)
- 코칭기법/비즈니스가 아닌 '진짜' 중요한 코칭에 대한 철학과 기본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
- 1) 나를 돌아보고 재발견할 수 있는 프로그램 2) 사람에게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들어야 할 프로그램,
3) 대화의 스킬, 마인드에 대해 정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 4) 다음 step을 가기 위한 필수 프로그램
합리적인 가격으로, 열정적인 강사와 함께 코칭에 입문하는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