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기록(정리중)>

[2015-1 MT] 봄날, 이태원에서 함께하는 1박 2일(3/27-28) 안내

 

 

 

 

 

 

 잘 지냈나요 다들, 2013년에 시작한 우리의 만남이 어느 덧 2년이 흘렀고, 기수는 8기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서로과 연결되어 왔고, 가끔 만났지만 늘 MT는 말만 나왔고 진행하지는 못해 왔지요. 그러다가 우연히 만난 분들 사이에서 TF팀이 멋지게 구성되었고, 가속도 붙어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저 혼자 였으면 절대 못했을 거에요. 아시잖아요. 저 해운대에도 적응 중이라는 것. 그치만 여러분들의 열정에 제가 더 감동하였고, 이번 MT는 분명 너무나 멋질 거라는 걸 확신 합니다. 사람들의 진심이 모여서 만들어진 것이니까요. 이것이 '코칭'의 힘일까요.

 

 

 

 TF팀 네 분께서 제게 밴드에 올려 주시는 글들을 보면서 참 감탄 해요. 장소 선정부터, 이틀 동안의 커리큘럼까지 구성을 해 주셨거든요. 게다가 가장 저렴하고, 서울 권내에서 쉽게 도착할 수 있다는 이점까지! 그들은 현장 답사까지 하고 자신들끼리의 회의까지도 서슴치 않고 진행하였답니다. 어때요? 함께 하고 싶지 않나요? (저 스케치 속 제 심볼을 받고 빵 터졌어요. 저 왠지 저렇게 서게 될 거 같죠 ^^?)

 

 

 

자, 그럼 참여 방법 안내 드려 봅니다.

 

[뭐 들고 가나요]

오실 때, 늘 우리 만남 때 그렇듯 본인 먹을 다과 챙겨 와 주세요! 십시일반 모아서 같이 파티 해요.
그 외에는 본인 필기구, 무용유용 물품(개수 무제한), 새해 덕담 작성을 위한 새 카드 1개 입니다!

 

[만나면 뭐하나요]

만나면, 저의 '나는 어떤 질문을 가진 사람인가?'란 주제로 워크샵이 진행되고, 그 외에는 우리 수업 시간에 했던 짝꿍 제도를 힘껏 살려 모둠 중심의 활동들(TF팀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재미있는 그룹 활동이 있어요. 깊은 대화를 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더불어 좋은 인사이트 얻음과 멋진 사람들과 사귐까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모둠은 당일 전날부터 서로 공지해 드리고, 인사 드릴 수 있게 안내 해드릴 예정이에요.

 

[어떻게 신청하지요]

이렇게 좋은 엠티 참여하는 방법은?

(1) 아래 이름이 없으신 분들은 덧글로 신청해 주세요 (네이버 밴드 투표는 마감합니다)  참가신청하신 분들께 참가비 납부할 계좌번호 별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 참가비 (1인당 3만원) 납부 후, 비용 담당해주실 진우씨에게 문자메시지 발송 (문자메시지는 개별적으로 안내 드릴 예정)
(3) 그리고 당일 19:30까지 장소로 오기 (19:30 보다 늦어질 경우 참석 예상 시간을 미리 이야기 할 것)

 

*현재 참가 신청자 (이름과 Being네임이 섞여 있네요. 네이버 밴드에 뜬 기준으로 작성했어요)

  1. 홍혁준
  2. 임소형
  3. 이슬기
  4. 권재현
  5. 반딧불
  6. 김소형
  7. 김대영
  8. 차화진
  9. 김윤정
  10. 이혜진
  11. Now
  12. 강해리
  13. 오유경
  14. 이종운
  15. 박진우
  16. 한희영
  17. 이영화
  18. 활짝
  19. 희완
  20. 조은
  21. 런닝걸
  22. 양혜원
  23. 바람내음
  24. 초은
  25. + 홍성향

 

 

 

[어딘가요?]

장소는, 네이버 밴드를 참고해 주세요 '이태원 팬션 1호점'

주소: 용산구 이태원 1동 36-18 부강빌딩 6층 (사우디아라비아 대사관 맞은 편 1층 진스파라다이스 간판 있음)

 

[추가!]

참, 우리 엠티에서는 삼겹살 굽고, 설겆이 하는 데 시간이 투자되는 것이 아쉬워 시작 전에 짝꿍 모둠별로 개별 식사를 이태원 게스트하우스 주변에서 알아서 하고 오는 타임이 있어요. 이 때 식비가 선택하시는 메뉴에 따라 추가로 나올 수 있어요.

 

- 이상, 저의 선택에 응해 주신 TFT 멤버, 재현씨, 슬기씨, 희영씨, 진우씨 정말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