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기록(정리중)>

[공지] Creative Coaching 두 번째 송년회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공지] Creative Coaching 두 번째 송년회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얼마 전 서울에는 펑펑 눈이 왔다지요. 아침에 눈 뜨니 카카오톡 그룹 채팅방에 너무나도 황홀한 눈 사진들이 도착해 있어 간접적으로 겨울의 풍경을 함께 누릴 수 있었습니다. 추워지는 초겨울, 건강한지요. 감기는 걸리진 않으셨어요?

 

한 해라는 것은 정말 참 빠른 것이라 생각합니다. 분명 얼마 전 2015년 계획을 세우는 워크샵(Project 2015)을 진행한 것 같은데, 그 그룹의 마무리인 12월 만남도 다가오니까 말이에요. 저는 여러분들이 아시다시피 올해 초 부산 해운대 앞으로 이사하고, 대학원을 옮기고 여러 강의와 교육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면서 바쁘게 보내었고 엄마로서 아내로서의 삶에서도 충만하게 보내었습니다. 어때요, 당신의 2015년은 어떠했나요?

 


최근 ‘1년 후의 나에게 보내는 편지’가 6기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뵙는 여러분들의 이름을 보며 한 분 한 분 생생히 떠올리니,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Creative Coaching을 2013년 여름에 시작하여 어느 덧 11기의 종강을 앞두고 있습니다. Creative Coaching은 제게 참 특별한 수업으로 여기서 교육 개발 측면으로도 많은 배움이 있었으나, 그것보다 인연(因緣)에 있어 참 감사한 일들이 많았습니다. 어느 덧 수업에 함께했던 교육생 분들 중 3분이 출산을 하셨고, 수업 내에 인연으로 결혼하신 커플도 2커플, 수업 중에 ‘이런 삶을 꿈꿔도 될까요.’라고 물었던 분들 중 해외에서 연락 오시는 분들, 그 삶을 이미 일궈내신 분들, 저와 같이 프로젝트를 같이 했던 분들, 최근 ‘자문자답’ 전시회 참여해 주신 분들까지. 사람의 인연에 있어서 복되고 감사했던 한 해입니다.

 

 

앞으로의 Creative Coaching 프로그램의 운영에 대한 고민과 최근 ‘아티스트 코칭 코리아’에서 ‘라이프 코칭 연구소’로 사업자명을 변경하며 전문코치로서의 10년의 비전을 고뇌하는 이 순간에 있어 제게 이번 만남, 2번째 송년회는 특별한 자리입니다. 오랜만에 여러분들을 뵈며, 제 자신의 일에 대해 생각해 보고, 여러분들과 함께 할 일들을 꿈꾸고 논하는 자리가 될 거란 생각이 들기 때문입니다. 그 중 내년에는 아티스트 코칭 프로젝트(자문자답 전시의 연장선)를 구체적으로 진행하고자 하고, Project 2016과 북세미나의 융합에 대해서도 고민하는 것이 예로 있습니다. 그리고 전문코치 양성에 대해서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뵙고 이런 저런 이야길 나누며 함께 성장하길 마음으로 원하고 있습니다.


제 이야기는 이렇습니다. 이제 저는 당신의 이야기가 궁금합니다.
바쁘신 일상 중, 잠시 짬을 내 주셔서 저와 함께 우리의 이야기들을 나누고, 반갑게 얼굴 인사 하는 날이 되길 희망합니다.

 

 

당신을 두 번째 송년회에 초대합니다.

 

 

 

 


 

 

 

1. 일시: 2015년 12월 8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10시(공식) 마친 후, 2차 예정
        * 저는 더 일찍 도착해 있을테니, 일찍 오실 수 있는 분은 오셔서 대화 나누어요.


2. 장소: 합정동 ‘샤이닝 스타’

 

 

 


 

3. 참가비: 늘 각자 간식을 포트럭 파티처럼 챙겨 오던 것에서

               외부에서 진행하게 되는 만큼 참가비를 ‘2만원(현장납부)’으로 측정하게 되었고,
               이 비용은 본인이 선택할 음료 비용 및 간식비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예) 음료 1잔 + 약간의 간식(떡, 빵 등)

              * 비용 대비 후회 없는 시간으로 모두 풍성하게 만들어 보아요 ^^

          
4. 참여 방법: 본 글에 덧글로 신청합니다. *작성예시: 몇 기/Being name, 0기/희소

 

 

5. 송년회 활동 구성
- 반가운 인사, 음료 주문
- 오랜만의 한 주 리뷰 질문 4가지 경험하기
- 크리에이티브 코칭 세바시로 서로의 삶(2015년)에서 소중히 배웠던 교훈 1가지를 돌아가며 나눕니다.

   (4인 1조, 테이블 별 나눔)
* 준비: 2015년이란 '인생수업'에서 배운 교훈 한 가지를 정하고, 그와 관련된 이야기를 3-5분 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시면 되는데- 사진이나 그림, 음악, 노래 등 어떠한 방법이든 원하는 자유양식으로 준비 가능하십니다. 각자의 2015년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아요. ^^
- 크리스마스 카드 쓰기 등

- 사진

*그 외 아이디어도 받습니다!

 

 <작년 송년회>

 

6. 준비물: 자신만의 세바시 이야기 생각해 오기, 크리스마스 카드 새 거 1개 준비!

 

 

 

그럼 화요일에 뵈어요!

 

 

 

 

* 찾습니다!
- 당일, 참가비 거두고, 결제 해 주시는 ‘회계’역할!
- 저와 함께 음료 주문 받아 주실 분
- 간식 기부도 열렬히 받습니다! ^^

- 무엇이든 일찍 오셔서 저와 같이 준비해 주실 분들은 누구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