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기록(정리중)>

'부산 서면'에서 '자기변형게임'을 진행하고 (8/15(화) 14:00-17:00)

 

 

부산에서 자기변형게임 시범게임 의뢰가 들어왔습니다. 자기변형게임 딜러는 자신이 속한 지역구에서 의뢰가 들어왔을 경우 시범게임을 진행할 의무가 있고, 저는 현재 서울 마포구와 부산 해운대구에 속해 있으므로 시범게임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진행하고 나서 느낀 점은 크게 두 가지였습니다. 먼저 첫 번째는 역시 자기변형게임이다였어요. 처음 만난 사람들과도 삶에 대해 다양하고 깊이 있게 대화를 나눌 수 있게 하는 좋은 도구였습니다. 201212월에 딜러교육을 이수했으니 자기변형게임과 함께 한 지 어느덧 5년째가 되어가네요. 어느 덧 제 키트는 낡았고, 손때가 많이 묻었지만 그만큼 사람들과의 쌓인 추억들이 묻어 있기도 했습니다. 그 경험들은 늘 배신하지 않고 제 몸에 저장되어 오랜만에 시범게임을 진행했는데도 가깝게 다가왔고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역시 참가자분들이 해내시는구나였어요. 각자가 가진 깊은 무의식과 연결되어 지는 통찰들의 연결됨은 지켜보는 제가 더 감탄할 정도였습니다. 자신에게 필요한 통찰을 빠른 시간에 해내시는 오늘의 참가자 세 분을 보며 제가 더 많이 배웠습니다. 그리고 역시나 이 자기변형게임에 직접 사람을 모아서 의뢰하신 분들은 통찰력의 기본이 탄탄하시단 느낌도 받았어요. 자신에 대한 관심, 사람을 향한 마음이 있는 분들이셔서 그런지 게임에 임하시는 모습, 자신의 마음을 들여다보시는 모습이 인상 깊은 경험이었습니다. 오늘도 딜러로서 제가 더 많이 배우고 갑니다. 조만간 얼마 전 마스터 교육을 이수한 통찰력게임 시범게임에 대해서도 안내 드릴게요. 오늘도 딜러로서 제 자신의 자기(Self)도 변형(Trasformation)되어가는 하루였습니다. 참 좋은 변형.

 

* 진행일시: 2017년 8월 15일 화요일 14:00-17:00

* 장소: 토즈 서면점

* 인원 총 3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