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기록(정리중)>

[후기 | 자기변형게임] ‘생각이 좀 더 명료화 되는 과정’ (2019-05-25)

지난 토요일, 오랜만에 자기변형게임을 진행하고 왔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게임 안에서 평안을 느끼며, 오랫동안 진행해 왔던 만큼 유연할 수 있었습니다. 참가자 네 분이 경험하시는 것이지만, 그 장면을 보면서 저 역시 동시에 제 삶을 돌아보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자기변형게임. 점점 더 공부해 보고 싶은 마음이 확실해져갑니다. 핀드혼에 가 있는 상상을 해 본 토요일이었습니다. 초대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환타 님.

 

<자기변형게임 시범게임 후기>

 

태희 님

일에서 인정받고 싶은 욕구가 커서 게임을 하게 됐는데, ‘변형’이 나와서, 발전이 될 것이라 느끼고. 목적, 온전무결, 종합이 나와서, 나랑 비슷한 점도 나왔고, 해답이 되는 단어 같고, 장애에 대해 죄의식, 실패, 무력감, 우월감, 게으름. 맞다고 생각을 하고. 단점을 보완하고 노력한다면, 더 좋아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환타 님

4년 전에 딜러가 되었지만, 오래동안 활동을 안 하다가 이번에 참가자로 참여하여 다시 한 번 할 수 있게 되어 기뻤습니다.

 

김철 님

내 안에 무의식 속에 잠자고 있던 나의 세포를 다시 깨울 수 있어 그리고 경험하고 의식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Karen Noh 님

생각이 좀 더 명료화 되는 과정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시범게임 진행 일정: 2019년 5월 25일 오전 10시 – 오후 1시
  • 시범게임 진행 장소: KBC 파트너스 교육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