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기록(정리중)>

[자기변형게임 후기] 2016년 6월/자기변형게임, 참가자(미카엘라 외 3명)


미카엘라

평소에 내면을 들여다보는게 낯설고 타인과 그것을 나누는게 어려웠는데, 현재 나의 상황이 힘들기 때문인지 자기변형게임에서는 조금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 내가 겪는 어려움은 끝이 분명한 것인데도 스트레스를 크게 받는 것은 상처받기 싫고 이해받고 싶다는, 그런데 방법을 몰라 도망치는 내가 있었기 때문일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흥미진진한 이 게임을 시간 상 더 계속할 수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나의 내면을 더 들여다보면 흔들림 없는 큰나무로 설 수 있는 강함을 얻을 수 있을까요?
딜러와 따뜻한 참여자들 덕분에 더 편안하고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김미희

타인을 의식하지않고 나의 내면과 대면할 수 있었던 고귀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러한 편안함이 나의 감정과 생각표현을 자유롭게 해주었고, 삶 속에서 늘 고민하고 갈등하던 어려움이 한결 해결된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즐겁고 행복하고 풍만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경험의 자리 마련해준 희소와 함께한 멤버들에게 너무나 감사합니다.^^


박보경

좋은 사람들과 함께여서 즐거웠고 게임이 재미있었어요^^ 코치님 리딩실력 뛰어나십니다. 3시간은 너무 짧네요!  ^^


정은화

내 안에 숨겨진 능력을 마주하게 되는 소중한 경험이었고 내가 목표한 바를 이룰 수 있다는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어서 설레고 즐거웠습니다


진행일: 2016년 6월 25일 토요일 18시-21시

딜러: 홍성향